ABOUT 호치민 가라오케

About 호치민 가라오케

About 호치민 가라오케

Blog Article

누가 맡아서 할 지 처음부터 너무 무리해서 오픈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소녀시대는 손님이 퇴장하시면 꽁가이는 본연의 업무를 다 본 것이기 때문에 퇴근시키겠다 라는 기조를 메인으로 호치민 가라오케 한다고 합니다.

더원을 맡은 박부장이 셋팅을 하고 있고 더원과 같은 컨셉으로 갈 지 손님 층에 따라 가게를 나눠서 부킹을 받을 지 아직 미지수입니다.

친구들도 넘버원과 더원의 그 시스템을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하고 넘버원과 더원으로 몰리고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터진다는 건 초이스 못하고 그냥 간다는 걸 의미하는 전문용어입니다. ㅋㅋㅋ)

현재 넘버원과 더원을 제외한 야누스나 산토끼 블링블링 등에서 쓰고 있는 시스템이고

불건마

산토끼 가라오케에서 즐길 수 있는 시간은 무한입니다. 제한 시간이 없기 때문에 맘 놓고 무리한 음주가무를 즐기셔도 좋습니다.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 상황이 그럴듯한 대형 가라오케가 문을 열었고 손님들의 구미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치민의 날씨가 이제 본격적인 우기로 들어가고 있습니다.요세 비가 자주와 아주많이 덥지는 않은것같네요.

오픈 전부터 여러가지 메리트를 여기저기 대대적으로 광고했고 그덕에 현재 오픈빨을 제대로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인대비 의상이 더 화끈합니다 거의 벗고 노는 분위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스킨십도 훨씬 오픈마인드 입니다

판세분석 글에도 적었지만 @(라고 쓰고 알파 혹은 골뱅이라고 읽습니다)라는 것은 +@ 플러스 알파 혹은 골뱅이 라는 표현으로

Report this page